일회용 이메일 무료 이메일 사이트 모음

    요즘은 대부분의 사이트들이 이메일로 가입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. 저는 SNS를 하다보니 가입없이 만들어지는 이메일이 유용할 때가 있더라구요. 이메일은 필요한데 가입하긴 싫고 귀찮고 할 때 도움될 것 같아 무료 일회용 이메일 사이트를 모아봤어요.

    모든 일회용이메일 사이트는 가입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1. Zudy (http://www.zudy.info/)

    받은 이메일을 1시간 동안 보관할 수 있습니다. 필요하다면 즉시 삭제도 가능합니다. 일회용이메일 사이트중엔 제일 간단 심플 합니다.

    사용방법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이는 이메일을 복사해서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2. 알유유 (http://ruu.kr/)

    모든 메일은 1시간 후 삭제 됩니다. 저 이메일표시 칸에 임의의 메일아이디를 적기만하면 생성됩니다. 예전에 트위터할때 사용하기 심플해서 많이 사용했었어요.

     

    3. YOPmail (http://www.yopmail.com/en/)

    욥메일은 8일 정도 메일을 보관하고 있을 수 있어요. 메일 확인이 필요할 때마다 내가 쓰던 아이디를 써서 들어가기만하면 됩니다.

    파란색 동그라미 친부분에 이메일로 쓸 아이디를 써줍니다.

     

    저는 daram 으로 했는데요 저렇게 자동적으로 이메일이 만들어질려합니다. 그다음 check inbox 를 눌러줍니다.

    근데 이렇게 떠버렸는데 누가 이미 daram 으로 만들어놨었나봐요. 가끔 이런 경우가 있습니다. 이 이메일을 사용해도 크게 상관은 없으나 만약 받는 이메일이 개인적인 정보가 들어있는 이메일이라면 다른 이메일을 쓰는게 낫겠죠?

     

    다시 daramhouse 로 하니까 이렇게 뜨네요. 이렇게 뜨면 일회용 이메일이 만들어졌습니다. 일회용 이메일은 왼쪽에 보시면 daramhouse@yopmail.com 으로 뜨죠? 이 이메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4. 포이포이 (https://m.kuku.lu/index.php)

    이 사이트는 어플로도 지원하고 있으니 자주 사용하시는분은 어플을 다운받으시는게 더 편할 것 같아요.

    구글앱 : 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air.kukulive.mailnow

    아이튠즈 : https://itunes.apple.com/jp/app/shetemeado/id806157957?mt=8

    이메일 유효기한이 없는 사이트입니다. 다른 사이트는 시간이 지나면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지만 포이포이는 유효기간이 없어 어찌보면 일회용이메일이 아니긴합니다. 그래도 유효기간이 없는게 좋다하시는분은 여기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. 자신이 원할 때까지 사용하고 이메일 삭제도 가능합니다.

    메일 주소를 자동 생성하여 추가를 누르면 임의의 메일주소가 나타나고, 메일 주소를 지정하여 추가를 하면 본인이 원하는 메일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    저 이메일주소는 사이트 들어가자마자 정해준 임의의 이메일입니다. 초기화시에도 이메일을 여전히 복원할 수 있나봅니다. 다른 사이트는 한번 쓰고 말 이메일을 생성한다면 이 사이트는 빨리 만들 수 있고 오래 쓸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들어주네요.

     

    5. dropmail (https://dropmail.me/ko/)

    기존 이메일 사용 10분 제한을 폐지하고 시간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창을 닫거나 새로고침 하기 전까지는 수신함이 폐쇄되지 않아요. 그리고 좋았던 점은 이메일 재전송 기능으로 일회용 계정의 받은 메일함을 평생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게 무슨말이냐면

    일단 사이트를 들어가면 먼저 일회용이메일이 뜹니다. 그리고 저기 재전송 버튼을 누르면

     

    일회용이메일로 가입한 사이트의 메일을 내가 쓰는 메일로 받을 수 있는기능입니다. 내 이메일 주소는 알리고싶지 않지만 메일을 받고싶을 때 정말 유용한 기능인듯해요.

     

    6. moakt (https://www.moakt.com/)

    사이트에 들어가자마자 일회용이메일이 만들어지고 1시간의 유효시간을 줍니다. 연장버튼을 누르면 연장도 가능합니다. 그리고 이메일쓰기 기능을 지원해서 이메일 쓸일이 있는분은 이 사이트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댓글